의외로 젊은 여자들이 XX할 때 듣고 싶어한다는 말


 						  
 								 

연인과 성관계를 할 때 중요한 것은 ‘어떤 대화를 하냐’이다. 그렇다면 상대방의 마음을 녹이는 대화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좋은 대화법을 알기 전에 먼저 하지 말아야 할 대화법에 대해 알아보자.

남자들은 흔히 여성과 관계를 할 때 “어떤 자세가 좋아?” “내가 뭘하면 좋아?” “어때?” “좋아?” 등의 질문을 한다.

그렇지만 이러한 질문은 성관계 기술에 자신이 없어 보이니 지양하는 것이 좋다. 또한 야한 동영상에나 나올 법한 저급한 말이나 욕설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관계할 때 하면 좋은 대화법은 크게 세 가지로 나뉜다. 첫번째는 간단 명로하고 짧게 말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사랑해” “너무 섹시해” 등이 있다.

두 번째는 자신이 느낌을 표현하는 것이다. “미칠 것 같아” “너무 맛있어” “너무 황홀해” 등의 표현을 하면 좋다.

마지막은 상대방의 반응을 묘사하는 것이다. 이 때는 장난치기보다는 칭찬을 하는 것이 좋다.

“너무 사랑스럽잖아” “자기 신음 소리 너무 섹시하다” 등의 말을 하자.

이러한 대화법은 관계에 더욱 집중할 수 있고 오르가슴을 느낄 확률을 높여준다. 반대로 질문형의 대화나 긴 문장의 대화는 몰입도가 깨지니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외에도 관계할 때 하면 좋은 말은 “사랑해” “너무 예뻐(멋져)” “섹시해” “자기랑 하는 거 너무 좋아” “나는 네꺼야” “너무 황홀해” “할 때마다 좋아” “고마워, 함께 해줘서” 등의 말이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유튜브 채널 ‘부라도 커플’ ‘비행시간’ ‘커플916’ ‘백설마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