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보그’ 인터뷰에서 직접 언급한 뷔, 제니 열애설 (+근황)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16일 보그 코리아는 최근 진행한 지드래곤의 화보를 공개됐다.

이날 지드래곤은 인터뷰에서 최근 이슈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지난 5월, 공개 열애 중이었던 블랙핑크의 제니가 방탄소년단의 뷔와 열애설이 난 바 있다.

지드래곤은 인터뷰에서 “나 또한 대중의 한 사람으로서 요즘 이슈에 대해 직간접적으로 알게 되면서 배우고, 좋은 쪽으로 동기 부여가 되고 영향도 받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리고 진짜 궁금하다. 현재 이 순간의 흐름이“라고 말하며 웃었다.

그러면서 “언제나 관심사가 궁금한 아티스트, 동시대를 가장 창의적으로 만드는 인물. 지드래곤과 보그가 파리에서 보낸 어느 여름 날의 이미지와 나긋한 음성이 연상되는 인터뷰. 지드래곤의 모든 화보와 국문과 영문 인터뷰를 지금 스토리와 프로필 링크 그리고 보그 닷컴에서 만나보세요”라고 덧붙였다.

지난 5월, 제니와 뷔의 제주도 목격담 사진이 올라오며 지드래곤은 제니와 결별설에 휘말렸다.

특히 시기적으로 제니가 뷔와 환승 이별 및 열애설에 휩싸이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그러나 두 소속사 모두 함구했다.

이후 지드래곤의 근황에 대해서도 큰 이목이 집중됐다.

샤넬 엠버서더인 지드래곤은 보그 코리아 7월호를 장식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보그 코리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제니 인스타그램, 뷔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