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정려원 절교설’ 손담비가 올린 연예인 지인 사진 (+근황)


 						  
 								 

배우 공효진, 정려원 등과 절교설에 휩싸였던 가수 손담비가 이현이, 서하얀과 함께 보낸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여성 출연자들과 함께 한 골프 라운딩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5월 손담비는 자신의 결혼식에 절친으로 알려진 공효진, 정려원 등이 참석하지 않아 절교설에 휩싸인 바 있다.

손담비는 반팔 티셔츠와 테니스 스커트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그는 “동상이몽 모임. 자주 모여요”라고 글을 덧붙였다.

 

손담비의 옆에는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 가수 임창정 부부가 함께하고 있었다.

공효진, 정려원과의 절교설 이후 새로운 근황이 전해지지 않은 가운데 이현이와 서하얀과의 사진이 올라오며 큰 주목을 받았다.

아울러 손담비의 단독 사진에는 이현이가 “누가 찍었니 너무 잘 찍었다”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손담비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동상이몽 가족들 보기 좋네요”, “이 조합 너무 좋아요”, “다들 너무 예뻐요”, “담비님 행복해 보여요”, “보기 좋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 5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손담비 인스타그램